두리(DURI) - 베트남 한인 커뮤니티
지금 당신 곁의 한국,
두리에서 만나다
호치민 카페 사업자 등록이랑 부가세 신고, 내가 해보니 이랬어! 둘친들 경험은 어땠어? | 두리(DURI)